고객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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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한 일이 있어서 티켓을 작성하여 제출했는데 처리가 늦습니다. 빨리 처리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출된 티켓 순서 및 긴급성 등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고팍스에서는 최대한 효율적으로 고객이 제출해주신 티켓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10월 23, 2017 at 2:19 PM
최근 고팍스에서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변경했습니다. 고객센터 로그인 시 옛날 이메일과 패스워드로 로그인하면 되나요?
고팍스와 고팍스 고객센터는 이메일과 패스워드가 호환됩니다.  고팍스에서 로그인 정보를 변경하신 경우, 고팍스 고객센터에도 새롭게 수정된 정보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고팍스에서는 이메일 해킹 등의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메일 변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 12월 27, 2017 at 9:56 PM
고객센터에 티켓 제출 당시 첨부했던 자료 말고 추가로 첨부하고 싶은 자료가 생겼습니다. 어떻게 제출하면 되나요?
해당 티켓으로 방문하시어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 클릭 혹은 고객센터 로그인을 통해) '답장하기' 클릭 후 좌측 하단에 '파일첨부' 를 클릭하여 추가로 제출하시고자 하는 자료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22 PM
티켓이 종결되었다는 알림 이메일을 받았는데 아직 제가 문의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 티켓에 답장을 하시거나 신규 티켓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23 PM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저희 고팍스는 모든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해결책을 드리고자  고객지원 포털(티켓 접수)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은 365일 24시간 티켓으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접수된 티켓은 평일(월~금) 오전9시 부터 오후9시까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처리해...
수, 11월 8, 2017 at 4:1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