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센터 관련
제출된 티켓 순서 및 긴급성 등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고팍스에서는 최대한 효율적으로 고객이 제출해주신 티켓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10월 23, 2017 at 2:19 PM
고팍스와 고팍스 고객센터는 이메일과 패스워드가 호환됩니다. 고팍스에서 로그인 정보를 변경하신 경우, 고팍스 고객센터에도 새롭게 수정된 정보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고팍스에서는 이메일 해킹 등의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메일 변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 12월 27, 2017 at 9:56 PM
해당 티켓으로 방문하시어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 클릭 혹은 고객센터 로그인을 통해) '답장하기' 클릭 후 좌측 하단에 '파일첨부' 를 클릭하여 추가로 제출하시고자 하는 자료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22 PM
해당 티켓에 답장을 하시거나 신규 티켓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23 PM
저희 고팍스는 모든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해결책을 드리고자 고객지원 포털(티켓 접수)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은 365일 24시간 티켓으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접수된 티켓은 평일(월~금) 오전9시 부터 오후9시까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처리해...
수, 11월 8, 2017 at 4:1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