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입출금 관련

입금 예약 시 입력했던 금액과 상이한 금액을 입금했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고팍스에 실제 입금된 금액을 기준으로 1:1 비율로 고객님의 계정에 반영됩니다. 다만, 입금코드를 미입력 또는 오입력 하셨다면 반드시 "KRW 입금 증명 및 지연 문의" 항목으로 고객지원  티켓 제출 부탁드립니다.
월, 10월 23, 2017 at 2:23 PM
입금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입금을 진행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KRW 입금 증명 및 지연 문의" 항목으로 고객지원 티켓 제출 부탁드립니다.
월, 12월 25, 2017 at 11:56 PM
계좌 등록 중 입금정보의 고유코드[GOPAX · · ·]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 등록에 필요한 정보로 숫자만 입력해 정확히 기입해 주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정확히 입력했을 경우 고유코드가 기록된 1원 입금까지는 최대 10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만약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셨고 약 10분 후에도 같은 증상이 계속된다면 "...
월, 11월 6, 2017 at 9:06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