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입출금 관련

출금한도 상향 조정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절차는 무엇인가요?
한도 추가 상향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티켓을 접수해주세요. 티켓 접수 후, 고팍스에서 필요한 추가 서류 요청 및 유선 확인을 거치게 되며, 내부 심사 후 한도상향 여부가 결정됩니다.
수, 7월 11, 2018 at 11:09 AM
MEMO ID를 입력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하고 고팍스 지갑으로 전송했습니다.
고팍스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화폐 중 입금시 MEMO ID (Hash 또는 Destination Tag) 를 입력해야하는 화폐가 있습니다. (XLM, MOBI, STEEM, SBD, XRP, EOS 등) MEMO ID는 입금한 사람이 본인임을 증빙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
화, 9월 10, 2019 at 10:27 AM
고팍스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잘못 입금했습니다.
암호화폐를 오입금 하신 경우 기술적으로 반환 처리가 가능한 입금건에 한해 반환 처리가 가능하며,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까지 문의가 접수된 오입금건을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일괄적으로 반환 처리하고 있습니다. ▶오입금 반환 처리 절차 : 1)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반환...
월, 9월 16, 2019 at 2:58 PM
원화 (KRW) 입금 이후 암호화폐 출금이 안됩니다.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고팍스에서는 원화 (KRW) 를 입금하신 이후 72시간 동안 암호화폐 출금이 제한됩니다. 본 정책 변경은 당사 거래은행인 신한은행 측의 요청으로 보이스피싱을 근절하고 고팍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을 범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시행됩니다.강화...
수, 9월 18, 2019 at 1:27 PM
은행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은행계좌 변경은 지갑관리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지갑관리 페이지에서 [지갑주소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단계: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은행계좌 정보에 대해 [삭제]를 클릭합니다.  은행계좌는 30일에 최대 세 번 변경 가능합니다....
수, 11월 8, 2017 at 4:12 PM
은행계좌 변경이 되지 않아요.
은행계좌는 30일에 최대 세 번 변경 가능합니다. 이미 최근 30일 이내에 세 번 은행계좌를 변경하신 고객님께서는 30일 경과 후 다시 시도하시거나  "계정 정보 변경 요청" 항목의 하위 항목으로 "등록된 은행계좌 변경" 티켓을 제출해주십...
금, 10월 20, 2017 at 4:48 PM
출금 요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암호화폐의 성격상 출금된 거래를 취소하거나 되돌릴 순 없습니다. 따라서 출금 요청을 하실 때는 항상 조심 하셔야하며 출금 주소를 포함한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 되었는지 수 차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금, 10월 20, 2017 at 4:49 PM
최소 입출금 수량 및 출금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고팍스 암호화폐 최소 입출금 가능 수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폐 종류입금 수량 출금 수량 원화 (KRW)0.00005,000이더리움 (ETH)0.01000.0150비트코인 (BTC)0.00000.0020비트코인캐시 (BCH)0.00000.0100스텔라루멘(XLM)0.00...
화, 8월 20, 2019 at 4:47 PM
원화(KRW)를 입금했는데 고팍스에 반영 되지 않습니다.
원화(KRW) 입금이 고팍스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입금된 원화는 본인확인 후 반환처리 됩니다. - 고팍스에 등록된 고객님의 은행계좌에서 입금되지 않은 경우 - 등록된 은행계좌에서 입금되었더라도 입금 코드를 미입력하거나 오입력하여 입금한 경우 - 출금계좌와...
금, 10월 20, 2017 at 4:53 PM
암호화폐 입출금은 얼마나 걸리나요?
비트코인은 3컨펌, 이더리움은 45컨펌이 되어야 입금처리됩니다.  거래 기록 페이지에서 컨펌 현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자체에 미승인 거래가 과도하게 쌓이면 컨펌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팍스에서는 어떤 조치도 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
수, 11월 8, 2017 at 4:37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