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계정관리 관련

고팍스 계정의 정보변경 요청 또는 개인정보 관리방안에 대해 자주 찾는 질문들입니다.

고팍스 계정에 입력한 성명, 주소를 바꾸고 싶습니다.
1. 개명으로 인해 성명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계정 정보 변경 요청" 항목 하에 올바른 하위 항목을 선택하여 고객지원 티켓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 *반드시 아래 요청드리는 서류를 모두 첨부해주셔야 성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
수, 12월 12, 2018 at 5:31 PM
닉네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1단계: 고팍스의 계정관리 페이지에서 닉네임 우측에 표시된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단계: 새로운 닉네임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닉네임 변경을 완료합니다. 닉네임은 30일에 최대 한번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미 최근 30일 이내에 닉네임...
화, 11월 7, 2017 at 7:27 PM
닉네임 변경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닉네임은 30일에 최대 한번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미 최근 30일 이내에 닉네임을 변경하신 고객님께서는 30일 경과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금, 10월 20, 2017 at 1:46 PM
고팍스 거래소 로그인에 사용하는 이메일에 더 이상 접속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 계정은 이용자를 식별하기 위한 보안상의 중요한 정보이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해킹 등의 사유로 이메일을 부득이하게 변경하셔야 할 경우 고객지원 포털에 [문의 남기기]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수, 7월 11, 2018 at 11:05 AM
고팍스 로그인용 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패스워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패스워드 변경 기능을 통해 패스워드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창에서 [패스워드 재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3. [이메일 인증코드 발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메일로 수신...
목, 11월 9, 2017 at 5:54 PM
고팍스 고객이 사망 혹은 실종된 경우 해당 고객의 자산은 어떻게 되나요?
가족의 사망으로 재산을 상속 받거나 그외 다른 이유로 재산의 권한을 부여 받아야하는 경우,  "계정 정보 변경 요청" 항목의 "기타" 하위 항목으로 고객지원 티켓을 제출하시면 고팍스 직원이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대응하겠습니다.  상속...
금, 10월 20, 2017 at 2:04 PM
고팍스 계정과 연동된 전화번호를 바꾸고 싶습니다.
1단계: 고팍스의 계정관리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우측에 표시된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단계: 본인확인을 위해 2FA 코드와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전화번호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3단계: 새로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버튼을 클릭하여...
금, 10월 20, 2017 at 1:36 PM
고팍스 접속 기록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팍스 접속 기록은 계정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고팍스 로그인 후 [계정관리] 를 클릭한 다음 [접속 기록] 을 클릭합니다. 2 단계: 계정 해킹 잠재성으로부터 효과적 예방 및 대응을 위해 접속 기록 별 로그인 시각, IP 주소, 위치, 및...
월, 11월 6, 2017 at 5:24 PM
SMS, 이메일 등으로 알림을 받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고팍스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고팍스는 일정 항목에 대해  SMS와 이메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단계: 고팍스 홈페이지 계정관리 페이지 2단계: "알림"을 열어 하단 "수정"...
목, 11월 9, 2017 at 1:4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