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가입 및 고팍스 인증 과정 관련

고팍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단계에서 자주 찾는 질문들입니다.

회원가입 시 지인 혹은 가족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할 수는 없나요?
고팍스에서는 보안상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도록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05 PM
휴대폰 본인인증을 실수로 5회 실패했더니 인증이 제한된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인증을 3회 실패 시 경고 문구가 보이며, 5회 실패 시 24시간 동안 본인인증이 제한됩니다.  24시간 후에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월, 10월 23, 2017 at 2:06 PM
외국인도 가입 및 거래를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중인 외국인이며, 외국인등록증 또는 외국국적동포 거소신고증, 대한민국 은행의 계좌를 가지고 계신 외국인이시라면 국내 통신사의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친 후 가입 및 거래가 가능합니다.
수, 7월 11, 2018 at 2:35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