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가입 및 고팍스 인증 과정 관련

고팍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단계에서 자주 찾는 질문들입니다.

고팍스 가입 시 개인정보를 확인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팍스는 적법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화폐 거래소로서, 안전하게 고객님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신원확인을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은 FATF의 자금세탁/테러자금조달 방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필요하며, 이 모든 절...
금, 10월 20, 2017 at 10:49 AM
신원확인 절차를 위해 필요한 자료는 어떤 것들이 있고 유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신원확인을 위해서는 아래의 자료들이 제출되어야 합니다. 신분증 사본 (예: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고객님께서 신분증과 자필메모를 들고 함께 찍은 신원확인용 사진 참고!! 신분증 사본과 신원확인용 자료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의 뒷7자리는 필히 가려주시기 바...
수, 11월 8, 2017 at 4:31 PM
신분증 이미지를 업로드했는데 다시 업로드하라는 알림이 뜨는 이유는 무엇 때문인가요?
업로드하신 자료가 부적합하거나 불충분한 경우 추가적인 증명 자료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내역 확인 또는 추가적인 신원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 증명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월, 11월 6, 2017 at 9:54 PM
신원확인이 아직 "대기 중" 상태 입니다.
아직 고팍스의 컴플라이언스 직원이 검토 중일 가능성이 큽니다. 제출하신 정보가 보다 신속히 처리되기 위하여 아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촬영은 조명이 충분한 곳에서 합니다. 신분증 또는 서류를 촬영한 사진의 경우, 서류 내용 전체가 사진에 전부 포함되도...
월, 11월 6, 2017 at 9:55 PM
패스워드에 관하여 주의해야 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고팍스 패스워드를 생성할 때는 아래의 조건이 만족되어야만 합니다. - 최소 10자부터 최대 72자로 구성 - 숫자, 특수문자, 대문자, 소문자가 모두 한번씩은 포함 보안성이 높은 패스워드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이메일 등 타 서비스에서 이용하는 ...
금, 10월 20, 2017 at 11:06 AM
대리인(Agent) 신분으로 타인 명의의 고팍스 계정을 가입/사용 할 수 있나요?
타인의 명의를 사용한 대리 계정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목, 7월 12, 2018 at 1:09 PM
만 19세 미만인 사람도 고팍스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현재 만 19세 미만 사용자는 고팍스 계정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금, 10월 20, 2017 at 11:08 AM
"신원확인용 사진"이란 무엇이며 어떤 경우에 필요하나요?
신원확인용 사진이란 고객님의 얼굴, 본인의 신분증, 그리고 자필로 적은 내용을 포함한 사진을 의미합니다. 신원확인용 사진은 타인이 고객님을 사칭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신원확인용 사진을 아래 가이드라인과 같이 선명하게 촬영하시면 회원님의 신원 확인이 보다 신...
화, 11월 7, 2017 at 4:14 PM
이메일 인증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계정에 따라 수신 되기 까지 최대 10분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분이 경과했음에도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고팍스 메일을 스팸 메일로 처리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1단계: 스팸 메일 목록을 먼저 확인하고 고팍스 메일이...
금, 10월 20, 2017 at 11:37 AM
스마트폰이 없으면 고팍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고팍스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문자메시지(SMS)를 이용한 휴대전화 본인확인 및 2FA를 필수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고팍스를 이용하시려면 SMS 인증을 위해서 반드시 휴대전화가 필요하며, 2FA를 위해서 iOS 혹은 안드로이드 기기가 꼭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기기를...
금, 10월 20, 2017 at 11:4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