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를 오입금 하신 경우 기술적으로 반환 처리가 가능한 입금건에 한해 반환 처리가 가능하며,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까지 문의가 접수된 오입금건을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일괄적으로 반환 처리하고 있습니다.


▶오입금 반환 처리 절차 :


1)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반환 요청 2) 본인확인 3) 반환 처리 수수료 지불 (원화 300,000원 정)


문의 접수는 고객지원센터에 접속하신 후 암호화폐 입출금 증명 및 지연 문의 카테고리에 입금 관련 문의 항목을 선택하시고 문의 티켓을 접수해주시거나 help@gopax.co.kr 로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팍스 암호화폐 오입금 처리 정책의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opax.co.kr/notice/530 해당 공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예외없이 오입금 반환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문의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송금인이 직접 송금 사실을 증빙하지 못하는 경우

 - 고팍스에 상장되지 않은 암호화폐를 오입금한 경우

 - 고팍스 핫월렛을 이용해 ico에 참여한 경우

 - 탈퇴한 회원의 지갑에 암호화폐를 오입금한 경우

 - 메인넷 전환된 암호화폐를 이전 주소로 입금한 경우

 - 메모아이디로 본인 여부 식별하는 암호화폐(예. 스팀) 입금 시 지갑주소를 오입력한 경우

 - 기타 기술적인 사유로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