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A 를 비활성화 후 초기화를 하는 경우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휴대기기 분실 또는 OTP 삭제로 인한 2FA 초기화


2) 새로운 휴대기기로 이전 : 기존 2FA(OTP) 비활성화 후 새로운 2FA(OTP) 재등록

  • 새로운 휴대전화 기기로 2FA를 이전하시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2FA를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 주의: 고객님의 계정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2FA는 필수적입니다. 불가피하게 2FA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2FA 비활성화는 피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고객님의 계정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2FA는 필수적입니다. 

2FA 비활성화시, 가상화폐 거래는 물론 입출금, 계정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하게 2FA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해야 하는 경우(예: 새로운 휴대기기로 2FA 이전)가 아니라면 2FA 비활성화는 피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1단계: 계정관리 페이지 상에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2단계: 주의사항을 읽은 후,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3단계: 고객님의 패스워드 및 등록된 이메일을 입력한 후, [이메일 인증]을 클릭합니다.



4단계: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된 이메일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5단계: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2FA 어플의 2FA 코드를 입력하여 비활성화를 완료합니다.



2FA 재등록(활성화) 방법


기존  2FA(OTP)를 비활성화 하신 후에는 새로운 2FA(OTP)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2FA를 비활성화하신 고객님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다시 2FA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1단계: 계정관리 페이지로 이동
2단계: 2FA 활성화 버튼 클릭
3단계: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된 이메일 인증 코드 입력
4단계: 고객님의 휴대기기에 설치된 2FA 어플을 통해 QR 코드 스캔
5단계: 2FA 어플에 2FA 코드를 입력하여 2FA 활성화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