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계정에 따라 수신 되기 까지 최대 10분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분이 경과했음에도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고팍스 메일을 스팸 메일로 처리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1단계: 스팸 메일 목록을 먼저 확인하고 고팍스 메일이 스팸 목록에서 발견되었을 경우, "스팸 해제"를 설정합니다.

2단계: 주소록에 verification@gopax.co.kr 을 추가합니다.

3단계: 스팸 메일의 경우 이메일 계정에서 자동으로 삭제하는 기능이 있을 수도 있으니 "수신된 스팸 메일 보관하기" 설정을 통해 고팍스 메일을 보관합니다.

4단계: 상기 설정 후 고팍스에 재로그인하여 이메일 인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