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고팍스의 컴플라이언스 직원이 검토 중일 가능성이 큽니다.

제출하신 정보가 보다 신속히 처리되기 위하여 아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사진 촬영은 조명이 충분한 곳에서 합니다.
  • 신분증 또는 서류를 촬영한 사진의 경우, 서류 내용 전체가 사진에 전부 포함되도록 합니다.
  • 신원확인용 사진의 경우, 카메라에 신분증을 가까이 놓고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의 팔과 어깨, 그리고 얼굴이 모두 보이도록 합니다.
  •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 보정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 참고!! 신분증 사본과 신원확인용 자료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의 뒷7자리는 필히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정보가 미흡하거나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 발견될 시, 고객님의 이메일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알림이 수신되지 않았는지 수시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하며, 이전에 제출한 내용에 대해 보완이 필요한 경우, 웹사이트에서 보완하신 후, 신원확인을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과정에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거나 3일 이상 대기 상태가 지속될 경우, 가입관련 문의로 티켓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 티켓을 제출하시면 고팍스 직원이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대응하겠습니다.